THE 2-MINUTE RULE FOR 여수스웨디시

The 2-Minute Rule for 여수스웨디시

The 2-Minute Rule for 여수스웨디시

Blog Article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회사때문에 이용하지 못하셨던 분들도 가끔 시간을 내서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 편의시설이나 정확한 위치를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셔서 고민만 하지마시고 부드러운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순천 조례동, 보보스모텔 근처에 위치한 '라인테라피'는 지역에서도 유명한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이에요. 샵의 위치는 접근성이 좋아서 찾기 쉬웠습니다.

스웨디시마사지에는 기본적으로 마찰을 이용한 기법이 있어서 뜻과 아주 찰떡궁합이였던것 같아요.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샵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친절한 안내와 관리사분들의 전문성, 그리고 쾌적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 관리사분들은 모두 미모와 친절함을 겸비하고 계셔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졌죠.

사장님께서 상담을 마치신 뒤에 샤워실과 관리실을 한번더 확인하고 안내를 해주신다고 차를 한잔 주셔서 잠시 광양스웨디시 기다리며 이곳 저곳 둘러볼 시간이 있었는데요. 아기자기한 화분들이나 특이하게 도자기 같은 것들도 진열을 해놓으셨더라고요.

전문적인 관리 기법으로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몸과 마음의 이완을 느낄 수 있었어요. 관리 여수스웨디시 후에는 온몸이 가벼워진 느낌이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광양스웨디시 수 있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태국,중국,스포츠마사지와는 광주스웨디시 다르게 근육을 누르고 주물러서 물리적으로 풀어주기 보단 혈액순환이나 림프순환등의 순 기능을 원활하게 해서 회복하고 피로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더라고요. 제가 어떤 시간을 보냈는지 샵의 사진을 통해 천천히 설명해 드려보겠습니다.

사실 저도 첫방문에는 아무래도 떨림과 설레임을 가지고 방문을 했었는데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샵에 대한 소개도 친근감있는 말투로 대화하시면서 알려주셔서 너무 편안했던것 같아요.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광주스웨디시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Report this page